다낭마사지 스파365

다낭마사지 스파365

다낭마사지 스파365

Blog Article


우리가 즐기러가는 측면도 있지만 그래도 몸을 풀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도 금방 계십니다. 그런데 마사지 실력이 엉망이거나 혹은 시간 자체가 너무 짧아서 마상입은 형님들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1명이 아니라 2명이 관리해주는 방식이라서 정신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안스파’의 건물 1층과 2층은 카페로 이용 가능하며, 베트남 마사지를 위해 안스파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대과일 음료 및 코코넛커피, 베트남전통 커피를 스파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낭 시내부터 신라모노그램 리조트까지 픽업 혹은 드랍이 가능합니다. 공항의 경우 드랍은 가능하지만 픽업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낭도깨비" 카페 회원이시라면 등급과 상관없이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후 12시 30분까지 방문하면 해피아워로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딴라 폭포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알파인 코스터를 타고 시원한 달랏의 바람을 가르는 엑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동남아 여행의 꽃인 야시장에서는 맛있는 베트남 길거리 음식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베트남식 피자인 반짱느엉과 아보카도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합니다. 달랏 시내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카는 베트남 달랏 여행을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 밖에도 마당발 바우처를 이용할 경우 다낭에 위치해 있는 로얄스파, 골드스파 그리고 호이안에 위치한 하이스파, 비바스파 마사지샵에서 사용 가능한 마당발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2인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픽업 서비스를, 2인 이상 90분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샌딩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방문하고자 하는 다낭 마사지 업소에 직접 연락 혹은 다낭 마사지 소개 업체를 통해 예약을 진행합니다.


일정중 한번 꼭 방문하셔야 하는 마사지 업소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사라지거나 오픈전인 곳들 먼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붐붐 업체 중에 다낭 무엉탄, 화월루, 세븐업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세븐업 같은 경우 코시국에 중단한 이후 재 오픈하지 못했고요, 다낭 무엉탄도 지지부진하다가 결국에는 없애고 일반 마사지로 변경했습니다. 화월루의 경우에도 가오픈까지 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바로 소방법 통과 못하고 닫게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어려움 없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용다리라고도 불리는 다낭 드래곤 브릿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후 스파(Whoo Spa)는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타이마사지 업소로 유명합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도 유명하지만 아직 타이 마사지와 직접 비교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 및 결제시한/결제금액을 핸드폰으로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문자 확인하시고 결제전 예약하신 상품 재확인 후 결제시한 내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댓글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유명인이나 특정 일반인 또는 단체나 기관을 사칭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전과 다르게 마사지가 끝나면 슬라이스 된 망고와 따뜻한 차를 마신다.


원치않는 코스가 있다면 제외하고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누구나 와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낭에 이발소 문화를 경험해보기 좋은 곳이에요. 다양한 마사지 방식이 있으니, 형님들께서 업소에서 추천해주는 방식 편하게 선택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광주오피 광주오피 광양오피 목포오피 광주스웨디시

Report this page